본문으로 바로가기

블로그 운영에 관한 정책

category 공지사항 2008. 5. 19. 12:55

1. 객관적인 글을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자가 아니라 그냥 블로그를 쓰는 한 사람이기 때문에 주관적인 견해가 많이 반영됩니다. 하지만 객관적인 사실을 근거로 작성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욕설 악플은 무통보 삭제

심한 비난과 욕설로 구성된 악플은 무통보 삭제하며, 관련 단어를 필터링 합니다.

 

3. 광고성 댓글 IP 차단
광고성 댓글에 한해 IP를 차단함으로써 블로그 진입을 금지합니다.

 

4. 댓글에 댓글을 작성하지 않겠습니다. (답방 정책)

항상 북경A4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분들에게 감사합니다. 하지만 최근 업무량이 증가함에 따라 블로깅 할 시간이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블로그에 댓글을 작성해 주시는 분들에게는 항상 답방을 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5. 내용에 맞는 비난 및 지적은 감사히 받겠습니다.
포스트 내용에 관련된 비난과 지적은 충고로 받아 들이며 참고하겠습니다.

 

6. 스크랩을 허용합니다.
스크랩을 허용하지만 출처를 필히 기재 하여야 하며, 원본상태를 유지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기타 다른 자료로 사용하실 분은 신분을 밝히고 어디에 사용할건지 prestt83@hanmail.net으로 메일을 첨부 하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07 3월 중국유학 중 무료한 시간과 쇠퇴하는 한국어를 보충하고자 블로그를 시작하였습니다. 몇 년의 시간이 지나 지금은 중국에서 직장생활을 하는 사회인이 되어버렸습니다. 한중양국은 너무 가까우면서도 서로 모르는 것이 많아 오해를 하는 부분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 블로그를 통해 이슈만 노리는 기사가 아닌, 생활과 조금 더 밀접한 접근함으로써 제대로 된 중국을 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북경A4(2010.10.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