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_중화치약 포장지 內 모기발견

 

보시는 것과 같이 치약 위에 보면 모기를 발견할 수 있다.

모기가 포장 위에 새겨져 있다.

 

언제 샀는가?

 

2007 9월에 샀다

 

구입 당시 포장이 되어있었을 텐데..

 

집에 있는 치약을 다 써서 하나 사게 되었는데 이렇게 모기가 붙어 있었다. 그냥 묻은 거라는 생각에 닦으려고 했지만 닦이지 않았다. 그래서 치약 회사에 전화를 했지만, 그냥 새 제품으로 바꿔준다는 애기뿐이었다. 하지만 그렇게 쉽게 끝내긴 싫어 다른 방안을 달라고 했지만, 다른 방법을 애기하지 않았다.

 

치약에 어떻게 모기가 나올 수 있느냐!

 

영수증을 발급했나요?

 

영수증은 없고 계산서가 있다. 2007 9 15시 46분 16 계산서를 발급했다. 당시 먹을 것 몇 개랑 치약을 하나 사게 되었다. 본 계산서에는 신고 전화번호가 제공되어있다.

 



 문제는 바로 신고접수 전화 안내원의 태도이다. 죄송하다는 말을 들으면 다행이다. 하지만 문제를 들은 안내원의 입에서 나오는 말은 "새것으로 바꿔드리겠습니다."이다. 이정도면 심각한 문제가 아닌가 생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