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구글 애드센스와 비슷한 체계의 광고 인데요. 애드센스보다 수익률이 훨씬 높아 일본에서는 벌써 열풍이라고 합니다. 최근 한글사이트도 개설이되어 한국에도 진출할 조짐을 보이고 있는데요. 아직까지 한국 광고주는 많이 부족한 것 같습니다.

수익금 지급 [가입하기]

자신의 미 지급 클릭 성과 수익금이 5000엔 이상 이시면 언제든지 등록하신 은행 계좌로 계좌이체 의뢰를 하실수 있으십니다.  수익금 지급요청에 따른 지급은 요청하신 달의 익월 말일날 지급합니다. 수익금 은행이체에 따른 수수료는 요청하신 회원분이 부담합니다.

* 여기서 구글하고 조금 다른 부분은 구글 애드센스는 돈을 다시 환전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 카우리의 경우에는 바로 환전해서 한국 통장으로 입금해 준다고합니다.

Kauli소개 프로그램(어피리에이트) [가입하기]

Kauli를 자신의 사이트나 블러그에서 소개하는 것 만으로 배당금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자신의 웹 사이트를 통해 Kauli에 새로운 미디어 파트너로 등록하시면 새로 등록하신 미디어 파트너의 성과 수익금이 5000엔 이상이 되시면 2000엔의 소개 보수(어피리에이트)를 Kauli가 지급합니다.


예를들어 50명의 미디어 파트너에게 Kauli를 소개, 등록 해 주신 경우 아래와은 
소개 수익금을 받으실수 잇습니다.

50명 X 2000엔 = 10만엔
미디어 파트너의 획득수에 제한은 없습니다. 빨리 신청 하실수록 높은 배당금을 기대하실수 있습니다.

아직은 테스트 중 [가입하기]
현재 카우리의 광고는 한국 광고주가 없어서 그런지 일본광고 문구만 나옵니다. 그것도 약간 문제가 있는 듯한 광고가 나오네요. 그래서 우선 가장하단에 배치해 뒀습니다. 문제가 생기면 삭제도 고려해 봐야겠죠. 앞으로의 조짐을 점점살펴봐야 할 것 같습니다.

Kauli란?

 [가입하기]


Kauli(카우리)는 사이트에 정합한 광고를 자동 집행하고, 유저의 광고 클릭에 의해 광고요금이 발생하는 클릭요금형 광고 애드네트워크입니다.


유저가 사이트 방문시에 발생하는 컨셉(Concept)등을 Kauli가 자체 개발한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각 페이지별로 정합(Match)한 광고를 노출 시켜 사이트 운영자에게는 높은 수익율을, 광고주에게는 우량 고객 유치의 찬스를 제공하는 「컨셉 정합 Concept Match」형 광고 네트워크입니다.

광고주는 광고와 함께 해당 광고에 정합한 키워드를 등록(입찰) 합니다.

사이트 운영자는 Kauli가 제공하는 소스코드를 자신의 웹사이트에 기입하는 것만으로 Kauli에 등록된 광고 중에서 해당 웹사이트에 가장 정합한 광고가 자동적으로 노출 됩니다.

유저가 해당 광고를 클릭하면 광고주의 사이트로 연결 됩니다. 

광고주의 웹사이트를 유저가 방문시에 광고요금 (클릭배당)이 발생합니다.
(웹 사이트의 광고 노출만으로는 요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Kauli 개념

가입절차 

당구장 표시된 부분만 작성하시면 됩니다.

작성이 완료되면 메일주소를 통해 인증절차를 밟으셔야 합니다.

등록 확인 메일 발송

메일에 기재된 URL로 접속하시면 등록이 완료됩니다.